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르2: 왕의 귀환’ 15일 정식 출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6.15 13: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토즈소프트 공식 라이선스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 신작 ‘미르2: 왕의 귀환’이 15일 정식 출시한다. 이에 사전예약 쿠폰코드를 사용하면 현물 선물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몬스터 사냥 시 버거킹 교환권이 드롭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제공=Linkworld
제공=Linkworld

카카오톡, 네이버 등에서는 인순이가 열창한 게임 타이틀곡과 김대희가 출연하는 CF영상 외에도 ‘미르2:왕의 귀환’의 프로모션을 볼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들은 사전예약 쿠폰코드를 사용해 한정판 칭호 ‘사북성 선발대’등의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4월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충전한 유저들은 충전반환 이벤트 통해 200%의 다이아를 획득할 수 있다.
‘미르2: 왕의 귀환’은 액토즈소프트 공식 라이선스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MMORPG이다. 개발진에 따르면 모델링 재구축과 스킬 이펙트 개선을 통해 더욱 향상된 그래픽을 선보인다. 무한 파밍, 아이템 컬렉션, 엄습과 복수를 즐길 수 있는 자유 PK와 사북성 공성전을 중심으로 인게임 콘텐츠가 구성되어 있다. 유저들은 편리한 자동전투 기능으로 쉬는 시간에도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게임사는 유저들에게 특별한 인게임 선물을 준비했다. 게임에서 몬스터 사냥을 통해 버거킹 세트메뉴 교환권 8,888개가 제공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의 출출한 배를 달래준다. 교환권은 선착순으로 제공하니 소진 전에 접속해야 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