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삼국블레이드’ 탐욕의 화신 군왕 동탁 초월 업데이트 실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6.15 16: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스퀘어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군왕 동탁의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제공=액션스퀘어
제공=액션스퀘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할 수 있게 되는 ‘군왕 동탁’은 통솔력 있고 혈기왕성한 젊은 시절의 동탁을 컨셉으로 제작된 ‘외전 장수’로, 강력한 무력 속성을 지님과 동시에 활을 사용하여 원거리 공격에 특화되어 있는 캐릭터다.
군왕 동탁 초월 시, 초월 액티브 스킬인 ‘굉음마궁’을 획득하게 된다. 해당 스킬 사용 시 군왕 동탁이 정면에 있는 적들을 뒤로 밀쳐내고 하늘을 향해 마궁을 발사한다. 마궁은 지면에 닿으면 폭발하며 폭발 범위 내 적들은 피해와 함께 기절 효과를 받게 된다.
군왕 동탁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픈 된 이벤트 전장에서는 기존 보유한 장수를 이용해 초월 군왕 동탁, 초선, 여포를 난이도에 따라 처치하고 11전장 무쌍 재료 선택권과 진화석, 장인의 모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투 진행 시 법정, 패왕 유비, 황제 원소 장수를 사용하면 3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어 보다 더 수월하게 이벤트 전장을 클리어 할 수 있다.
또한,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에 특별히 준비된 더위 먹은 관우 PD의 출석 보상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 교환소 이벤트와 같이 특별한 이벤트 역시 함께 추가됐다. 더위 먹은 관우 PD의 출석 보상 이벤트는 접속만 해도 관우, 하후돈, 화타, 손노반, 노장 전위 등 최근 리메이크가 진행되어 더욱 강력해진 희귀 장수와 기존 유저들에게 인기 있는 장수들을 모두 5성으로 즉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 밖에도 군왕 동탁 초월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 군왕 동탁의 ‘등용패가 쏟아져요!’ 이벤트, 군왕 동탁 확률업 뽑기, 황제 원소 확률업 뽑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