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이널 판타지16, 용산 아이파크몰서 팝업스토어 운영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06.21 14: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EK가 ‘파이널 판타지16’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2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서 게임 팝업스토어를 연다. 
해당 스토어는 ‘파이널 판타지 16’을 대표하는 주요 이미지와 영상으로 외관이 꾸며졌으며 내부는 포토존, 게임 배경 아트월, 게임 체험존, 이벤트존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이 가운데 포토존의 경우 주인공 ‘클라이브 로즈필드’를 비롯한 ‘파이널 판타지 16’ 속 주요 캐릭터 중 원하는 한 명을 선택해 사진 프레임에 넣어 함께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SNS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게임 코스터 굿즈를 획득할 수 있는 크레인 게임기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특정 해시태그(#PlayStation #FFXVI #파판16팝업소환)를 넣어 현장 방문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별도 추첨을 통해 ‘파이널 판타지16’ 한정판 직쏘 퍼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경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현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출시일인 6월 22일부터 PS5 파이널 판타지16 번들을 비롯한 각종 디스크 에디션, 주변기기 등에 대한 현장 판매가 진행된다. 이 중 파이널 판타지16 스탠다드 에디션과 PULSE 3DTM 무선 헤드셋을 함께 구매할 경우, 2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PS 에코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