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전 예약 200만 돌파 ‘제노니아’, 사전 다운로드 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6.23 19: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컴투스에서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제노니아’의 국내 출시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에 돌입했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 히트 IP를 MMORPG 장르로 재탄생시킨 제노니아는 공식 페이지에서 PC 버전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다. 모바일 버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실제 게임 플레이는 27일 0시(자정)부터 가능하다. 제노니아는 서버를 넘나드는 대규모 PvP 콘텐츠인 ‘침공전’을 핵심 재미로 내세우며, 다양한 ‘투쟁’과 ‘쟁취’의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출시일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제노니아’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도 노출량이 확대되고 있다. 주요 포털사이트, SNS, 커뮤니티는 물론 대형 쇼핑 공간에서도 ‘제노니아’에 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기대감이 높아진 제노니아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공식 페이지로 전환했다.

사전 예약은 200만 명을 돌파해 흥행을 예감케 하고 있으며, 26일 오전 11시에 마감될 예정이다. 아직까지는 공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공식 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 영상, 업데이트 정보들을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