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머너즈 워’ 쇼케이스, 9년간 함께한 유저들 ‘집합’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6.24 13:50
  • 수정 2023.06.27 14: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24일 경기도 광명 IVEX 스튜디오에서 자사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천공의 아레나)’의 대규모 업데이트 ‘RELODED’를 소개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사전 초청된 300명의 이용자들과 함께 행사가 진행된 가운데, 컴투스는 발표 무대 외에도 각종 현장 이벤트, 팝업 스토어 등을 통해 방문객들을 반긴 모습이다.
 

사진=경향게임스
사진=경향게임스

‘서머너즈 워’ RELODED 쇼케이스 현장은 IVEX 스튜디오 전반을 ‘서머너즈 워’의 모습으로 꾸미며 이용자들을 위한 축제와도 같은 풍경을 그렸다.
현장에서는 ‘서머너즈 워’ 각종 영상이 벽면을 메우며 찾는 이들을 맞이했으며, 함께 마련된 팝업 스토어를 향하는 입구측에는 게임 내 상징과도 같은 소환진 형상의 포토존이 마련되는 등 현장 구석구석까지 ‘서머너즈 워’의 상징들이 방문객들을 반겼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각종 현장 이벤트와 함께 마련됐다. 자신의 피지컬을 테스트할 수 있게끔 마련된 ‘도전! 시험의 탑’ 등 각종 이벤트에는 방문객들의 도전이 줄지어졌으며, 팝업 스토어는 장패드, 아크릴 스탠드, 키링, 쿠션, SD피규어 등 다양한 품목들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특히, 방문객들 모두에게 제공된 ‘쇼케이스 기프트 박스’의 구성 품목들은 쇼케이스 한정판 굿즈의 형태로 꾸며지며 행사의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한편, ‘서머너즈 워’는 올해로 서비스 9주년을 맞이했으며, 컴투스는 쇼케이스를 통해 발표되는 대규모 업데이트 등 향후 지속적으로 전세계 이용자들과 함께 게임의 재미를 더해가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