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래곤플라이, 모바일 MMORPG ‘프로젝트 C’ 연내 출시 예고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6.26 18:0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래곤플라이가 연내 신작 모바일게임을 출시하고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회사 측은 엔트런스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프로젝트C’를 오는 하반기 출시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프로젝트 C’는 자유도 높은 정통 MMORPG로, 박진감 있는 전투와 타격감과 전략적 플레이 할 수 있는 뛰어난 그래픽을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대규모 전쟁에 특화된 콘텐츠로 몰입감을 높이도록 설계됐다. 무엇보다 이 게임을 공동 개발하는 엔트런스는 ‘DK온라인’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해 인기 1위, 최고 매출 5위를 기록하는 등 그 역량을 인정 받은 기업으로, 드래곤플라이가 ‘스페셜포스’ 등 여러 게임을 통해 다년간 쌓은 서비스 노하우를 더해 완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프로젝트 C’는 양사의 게임 개발 노하우가 집약된 MMORPG로 방대한 스토리와 세계관, 다양한 게임 시스템과 콘텐츠가 적용된 게임”이라며 “엔트런스와 함께 개발 중인 만큼 시너지 창출에 집중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회사는 올 하반기에 모바일 MMORPG ‘프로젝트 C’를 비롯해 FPS게임 ‘스페셜포스: 리전 오브 몬스터즈’, 디펜스 게임 ‘프로젝트 W’, 수집형 RPG ‘프로젝트 N’ 등 다양한 신작 라인업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