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빗썸 부리또 월렛 X 싸이월드, 도토리(DTR) 토큰 대규모 에어드랍 이벤트 실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3.06.27 13: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3.0 디지털 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을 운영하는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는 싸이월드와 도토리(DTR) 토큰 에어드랍 이벤트 ‘친구야 도토리 같이 받을래?’를 실시한다고 6월 27일 밝혔다.
 

빗썸 부리또
빗썸 부리또

싸이월드는 2000년대 큰 인기를 얻었던 범국민적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다. 지난해 4월 리뉴얼 오픈 이후, 약 1천만 명의 회원을 다시 불러 모으며, 웹3.0 시장 진출을 공식 선언한 바 있다. 얼마 전, 빗썸 부리또 월렛과 싸이월드는 회원들이 도토리 토큰을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게 지원하고, 탈중앙화 생태계 확장을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양사 간의 업무 협약을 기반으로 기획된 이번 에어드랍 이벤트를 통해 총 약 220만 개의 도토리 토큰이 지급될 예정이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빗썸 부리또 월렛에 새롭게 가입 후 앱 내에서 도토리 토큰 활성화 및 주소를 입력하면 신규 회원 축하 리워드로 10개의 도토리 토큰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기존 유저가 발송한 레퍼럴 코드를 통해 지인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추가로 1인당 5개의 도토리 토큰을 제공한다. 단, 친구 초대는 최대 2명까지 가능하다.
 

제공=빗썸 부리또
제공=빗썸 부리또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국내 SNS의 시초와도 같은 싸이월드의 웹3.0 도입을 적극 환영하고 지지한다”며, “도토리는 싸이월드 전성기 시절 연 매출 1천억 원에 이를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은 아이템이다. 블록체인 토큰으로 새롭게 돌아온 도토리의 유저 편의성과 활용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방면에서 적극 협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빗썸 부리또 월렛은 7월 말까지 공유 킥보드 ‘씽씽’와 웹2.0 서비스로 사용성을 확장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씽씽 앱 내 이벤트 배너를 통해 ‘빗썸 부리또 월렛’을 설치하고 지갑 개설을 완료한 신규 회원 선착순 4800명에게는 웹3.0 공유 경제 서비스인 위빌리티(WEBILITY)에서 최초 발행한 ‘위비(WEBI)’ 토큰 10개를 에어드랍 방식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