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3 시즌2’, ‘kkulding’ 최종 우승 차지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6.27 16: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게임즈코리아는 27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의 e스포츠 대회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3 시즌2’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사진=사이게임즈코리아 제공
사진=사이게임즈코리아 제공

지난 24일 VSG ARENA에서 무관중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4강 및 결승전에서 펼쳐진 치열한 경쟁 끝에 ‘kkulding(꿀딩)’ 선수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kkulding’은 당일 경기에서 유일하게 네크로맨서 덱을 선택해 주목을 받았으며, 4강전에서 ‘프다’ 선수와 5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3:2로 승리해 결승전에 올랐다. 이어진 결승전에서는 신인답지 않은 침착한 플레이를 펼치며 ‘ssh(에스에스에이치)’ 선수를 3:1로 제압, 새로운 로열로더로 등극했다.
대회 종료 이후 준우승자 ‘ssh’ 선수와 ‘설탕맛설탕’, ‘프다’ 선수 등 모든 본선 진출자에게는 ‘SKO Point’가 차등 지급됐으며, SKO Point 누적 상위 4인은 향후 그랜드 파이널 진출자를 선발하는 와일드카드전에 초청받게된다.

한편,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2023 시즌2’ 우승자 ‘kkulding’에게는 상금 300만 원과 섀도우버스 코리아 오픈 그랜드 파이널 초청권이 부여됐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