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승리의 여신: 니케’, 모더니아 코스튬 시안 투표 개시…전투원, 드레스, 잠옷 스타일 공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6.29 17: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승리의 여신: 니케’의 반 주년 기념 이벤트로 진행한 인기투표 1위인 모더니아가 착용하게 될 코스튬 시안 투표가 6월 29일 시작한다. 
 

출처='승리의 여신: 니케' 네이버 게임라운지
출처='승리의 여신: 니케' 네이버 게임라운지

‘승리의 여신: 니케’ 운영진은 지난 반 주년 인기투표를 통해 1등을 한 캐릭터의 특별 코스튬을 제작하겠다고 공지한바 있다. 이번 투표는 인 게임의 공지 및 공식홈페이지,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계정당 한번만 투표할 수 있으며, 투표 및 투표 후 트위터 인증이벤트에 참가하면 게임 내에서 모집티켓을 얻을 수 있다. 인증이벤트에 참가하면 실제 발매되는 코스튬을 입은 모더니아 아크릴 스탠드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투표는 7월 5일까지 진행된다.

이번에 공개된 시안은 총 3종으로 각각 전투원, 드레스, 잠옷을 컨셉으로 제작됐다. 제작진은 최대한 기계적인 부분은 제거하겠다고 언급한대로 공개됐다. 특히, 시안 B와 C는 모더니아의 평소 모습과 다른 점이 보인 것이 눈길을 끌었다. 모더니아의 평소모습을 선호하는 유저는 시안A를 선호할 것으로 보인다 투표페이지에서는 현재 투표 현황이 18시에 업데이트 돼 투표 시 참고할 수 있다. 이번 투표에서 1위를 한 시안은 코스튬으로 제작돼 유저들에게 무료로 제공될 예정이다. 투표결과는 7월 6일 공개된다. 

한편, 제작진은 이번 시안이 최종버전이 아닌, 개발 중인 버전이기 때문에 유저들에게 제공되는 코스튬과는 다를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