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리즈컨 2023’, 4년 만에 미국 애너하임에서 개최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06.30 09: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가 개최하는 전세계적인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23(BlizzCon® 2023)이 4년 만에 돌아온다. 오는 11월 3일과 4일 양일(한국 시간 기준 11월 4일과 5일)에 걸쳐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다시 열리는 ‘블리즈컨 2023’의 입장권 1차 판매는 7월 8일 시작된다. 올해 블리즈컨에서는 대규모 설치물과 아트, 그리고 친구들과 소통하며 블리자드 게임들에 대한 새로운 소식도 접할 수 있도록 꾸며지는 공간들을 통해, ‘워크래프트(Warcraft®)’, ‘디아블로(Diablo®)’ 그리고 ‘오버워치(Overwatch®)’의 세계 속으로 흠뻑 빠져들도록 특별하고 흡인력 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블리즈컨 2023을 온라인으로 관람하기를 원하는 이들을 위해 모든 무대 프로그램은 무료로 생중계된다.

블리즈컨 입장권의 1차 판매는 7월 8일(토) 아침 10시(한국 시간 기준 7월 9일(일) 새벽 2시)에 AXS에서 진행된다. 이어, 2차 판매는 7월 22일(토) 아침 10시(한국 시간 기준 7월 23일 (일) 새벽 2시)에 시작된다.

에이프릴 맥키 블리즈컨 총괄 프로듀서(April McKee, executive producer of BlizzCon)는 “애너하임에서 다시 열리는 블리즈컨 2023에 참가할 모든 분들을 맞이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며 “올해는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Anaheim Convention Center) 전역에 걸쳐 몰입감 넘치는 멋진 즐길거리를 마련하고, 전세계 커뮤니티를 위해 블리즈컨 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모든 것들은 무료로 생중계함으로써 현장 참석자와 온라인으로 함께 하는 모두가 어울릴 수 있는 커뮤니티 경험을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크 이바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사장(Mike Ybarra, President of Blizzard Entertainment)은 “게임은 다른 이들과 소통하고 추억을 만드는 장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재미있어야 하는 것이며, 블리즈컨은 바로 이를 기념하는 자리”라며 “블리즈컨을 멋지게 만들어 줄 주인공은 우리의 플레이어들이며, 현장에서 직접 참석하던 온라인으로 관람하던 상관없이 함께하는 모두에게 블리자드가 준비한 것들을 보여드릴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블리즈컨 일반 입장권은 미화 299달러에 구매할 수 있으며, 포털 패스(Portal Pass)는 미화 799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