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켓몬GO’, 다른 유저에게 내 포켓몬 소개하는 ‘포켓스톱 쇼케이스’ 도입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7.06 16: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포켓몬GO’에서 트레이너가 잡은 큰 ‘잠만보’나 아주 조그만 ‘자마슈’ 등 특별한 포켓몬들을 다른 트레이너들에게 자랑할 수 있게 됐다.
 

제공=나이언틱
제공=나이언틱

나이언틱은 ‘포켓몬GO’에 다른 트레이너와 포켓몬을 소개하는 새로운 콘텐츠 ‘포켓스톱 쇼케이스’를 도입한다고 6일 밝혔다.
포켓스톱 쇼케이스는 ‘포켓몬GO’의 이벤트에서 지정한 포켓몬을 참가시켜 다른 트레이너에게 자신의 포켓몬을 보여줄 수 있다.
첫 번째 포켓스톱 쇼케이스는 ‘포켓몬GO’ 7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 중 개최되며, ‘꼬부기’를 출전시켜 각자의 사이즈로 대결할 수 있다.
쇼케이스가 종료되면 모든 트레이너는 포켓몬의 순위에 따라 리워드를 받으며, 1등에게는 메달이 지급된다. 포켓스톱 쇼케이스가 개최 중인 포켓스톱은 특별한 아이콘이 표시되며, 현실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포켓스톱에만 포켓몬을 참가시킬 수 있다. 해당 쇼케이스에 포켓몬이 참가한 후에는 포켓스톱 위에 표시된 아이콘이 보라색으로 바뀐다. 하나의 포켓스톱 쇼케이스에는 포켓몬 200마리가 참가할 수 있으며, 각 각 한 번만 참가할 수 있다. 또한, 포켓몬을 쇼케이스에 참가시키더라도 전송, 폼 체인지, 진화 등이 가능하며, 쇼케이스에 참가한 포켓몬을 교체할 수도 있다. 포켓몬 변경은 포켓스톱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