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OK저축은행 브리온, ‘읏맨 위크’ 선언 … LCK 경기장서 이벤트 펑펑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7.13 10: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리온이스포츠와 OK저축은행이 손잡고 특별 이벤트 ‘읏맨 위크’에 돌입한다.

‘읏맨 위크’는 브리온이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인 ‘OK저축은행 브리온’이 LCK경기에 나서는 기간 동안 발생하는 이벤트다. 7월 15일 한화생명e스포츠 매치를 시작으로 7월 21일 디플러스 기아 매치까지 1주일 동안 계속해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가닥을 잡았다. 

우선 경기 당일에는 ‘OK저축은행 브리온’ 선수단이 OK저축은행의 히어로 캐릭터인 ‘읏맨’과 함께하는 스페셜 유니폼을 착용하고 LCK 경기에 출전한다. 롤파크 현장 방문 팬들은 읏맨 유튜브 구독을 인증할 경우 '룰렛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룰렛 이벤트 경품으로는 읏맨 위크를 위해 특별 제작한 읏맨 모자, 부채 그리고 'OK저축은행 브리온'의 다양한 굿즈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현장 참여 미니 게임이 준비되어 있다.

롤파크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서는 'OK저축은행 브리온' 공식 SNS 계정에서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골드를 많이 모은 선수 예측, '읏'을 활용한 응원 문구를 작성해 SNS 인증 시 추첨을 통해 오렌지 유니폼 선수 키링, 선수 사인 포토를 증정한다. '읏맨' SNS 채널에도 읏맨 위크를 위한 스페셜 콘텐츠들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읏맨 위크’의 시작을 알리는 한화생명e스포츠와의 경기는 오늘(13일) 17시 30분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