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늑대 전략 ‘울프게임: 더 와일드 킹덤’ 20일 정식 출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7.14 09: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스페셜게임즈
제공=스페셜게임즈

스페셜게임즈(Special Gamez)가 개발한 늑대 테마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이하 울프 게임)’이 오는 7월 20일 한국에 정식 출시된다.

‘울프 게임: 더 와일드 킹덤’은 지난 6월 29일부터 예약을 시작했으며, 현재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훌쩍 넘기며 그 열기가 여전히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이용자들은 다운로드를 통해 한국 테마 한정 네임텍, 10연속 뽑기, 자원 패키지, 게임 내 재화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게임즈는 이용자들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혜택을 업그레이드하여 게임 정식 출시 후 전체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면 인게임 메일을 통해 전설 캐릭터 ‘구미’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제작진은 국내 토종 늑대가 멸종한 것을 고려해 천과 번개의 신통력을 부여받은 초강력 늑대 캐릭터 ‘질풍’을 제작했다. 국내 이용자를 향한 제작진의 정성과 관심은 게임 내 한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한국어 더빙, 프로필 테두리, 늑대왕좌 스킨, 한정 네임텍,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늑대왕 죽음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알파라는 주인공의 역할을 수행하며 무너진 늑대왕국을 다시 번영시켜야 한다. 야생을 그대로 재현, 이용자들이 사냥을 하고 자원을 수집하며 영토를 확장할 수도 있다.

게임에는 30종 이상의 늑대가 사실적으로 재현되어 있으며, 각각 다른 특징과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이용자는 이들을 육성하여 자신 만의 최강의 늑대 전투 팀을 구성할 수 있다.

출시 카운트다운이 일주일도 채 남지 않은 현재 울프 게임은 예약을 받고 있으며, 예약에 참여하면 삼성 갤럭시 S23+ 512G, 구글 기프트 카트,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실물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