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이트 크로우, ‘월드 던전’ 매치 본격화 … 23일부터 한 달간 ‘최강 서버’ 가린다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7.16 08: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20일 신규 콘텐츠 ‘월드 던전’을 추가하고 인기몰이 반등을 노린다. ‘월드 던전’은 최대 5개 서버 이용자들이 정해진 시간, 같은 전장에 입장해 서로 협동 및 경쟁을 통해 보스 몬스터를 공략하는 콘텐츠이다. 
특히 신규 월드 던전은 ‘칸델리움 대공동’이며 매주 화, 목, 일요일 지정된 시간에만 개방된다. 첫 전투는 23일로, 한 달 간 시즌1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지난 14일 게임은 월드 던전에 참여할 조 추첨식 결과를 발표했다. 이에 따라 15개 서버그룹, 총 45개 서버에 소속된 이용자들은 9개 조로 나뉘어 월드 던전에 참여할 준비를 마쳤다.
5월 1일 이전 생성된 루트비히와 클레멘스 등 10개 서버그룹은 제1그룹(A~F), 이후 추가된 인노첸시오 등 5개 서버그룹은 제2그룹(G~I)으로 분류됐다.
 

조 추첨 결과에 따라 희비가 엇갈렸다. 무엇보다 제1, 2그룹 모두 죽음의 조가 하나씩 탄생해 흥미진진한 대결을 예고했다.
제1그룹에서는 C조가 죽음의 조로 꼽혔다. 제1그룹 최강자 ‘클레멘스 나이트’ 서버가 C조로 향했다. ‘클레멘스 나이트’는 제1그룹 중 장비와 기술, 레벨, 성장도에서 전부 1~3위권에 이름을 올린 유일한 서버다. 같은 조에 속한 ‘루트비히 나이트’, ‘브란트 룩’ 서버도 성장도에서 2위와 3위를 차지했던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제2그룹 I조에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험펠 나이트’와 ‘험펠 룩’, ‘리처드 나이트’는 제2그룹 최상위 전투력 단원을 가장 많이 보유한 5개 서버에 속한다. I조는 ‘리처드’와 ‘험펠’ 2개 서버그룹으로만 편성됐다는 점도 관전 포인트다. 동일 서버그룹 간 전략적 동맹이 나올지, 승리를 위한 내전이 벌어질지 주목된다.
한편, 월드 던전 시즌1은 서버별 레벨 순위 150위 이상 이용자들이 매주 화, 목, 일요일 저녁 9시부터 자정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