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A, EA SPORTS FC 24 출시 기념 축구 스타 ‘홀란드’ 커버 장식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7.17 11: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렉트로닉 아츠(이하 EA)는 9월 29일 출시되는 EA SPORTS FC 24를 공개했다.
 

제공=EA
제공=EA

지난 14일 새벽(한국시간) 암스테르담에서 열린 글로벌 이벤트에서 맨체스터 시티의 공격수인 엘링 홀란드가 디디에 드록바, 루이스 피구, 로라 조지, 알렉스 스콧 등 세계 최고의 슈퍼스타들과 함께 깜짝 등장한 타이틀 커버가 공식적으로 공개됐다. 또한, 해당 이벤트에서는 실제 경기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실적인 게임 내 플레이를 제공하는 세 가지 새로운 첨단 기술을 자세히 설명하고, 세계 최초로 남녀 축구 선수를 한 경기장에 모은 얼티밋 팀을 소개하는 등 다양한 발표가 이어졌다.

EA는 남녀 프로 경기 180여 개에서 얻은 체적 데이터를 사용해 축구에 가까운 혁신적인 움직임과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는 HyperMotion V의 획기적인 사실감을 보여주는 EA SPORTS FC 24 게임 플레이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EA SPORTS의 사장인 캠 웨버는 “EA SPORTS는 30년 동안 인터랙티브 축구를 정의해 왔으며, 이제 EA SPORTS FC를 통해 팬들이 좋아하는 스포츠에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됐다”라며, “이것은 전 세계 팬들과 함께 축구의 미래를 창조한다는 우리의 사명에 대한 위대한 다음 장이며, 게임 플레이 혁신의 엄청난 도약과 함께 놀라운 진정성을 제공하는 FC 24에서 시작된다”고 덧붙였다.

EA SPORTS FC의 브랜드 부사장 데이비드 잭슨은 “EA SPORTS FC는 이미 1억 5천만 명 이상의 팬 커뮤니티를 보유한 세계 최대의 축구 클럽이다”라며 “놀라운 제품과 서비스, 전 세계적으로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브랜드 파트너십, 지역 사회 축구에 대한 투자를 통해 FC 24는 플랫폼을 통해 축구에 대한 사랑을 키우려는 우리의 꿈의 시작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EA SPORTS FC 24의 팬 엠베서더로 선정된 조나단은 “축구를 좋아하고 사랑하다 보니 축구 게임을 사랑하게 됐고 결국 FC 24 팬 엠버서더라는 감격스러운 역할까지 맡게 됐다”며 “매년 새로운 시리즈가 나올 때마다 설렘을 가득 안고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팬 엠버서더 기간 동안 최선을 다해서 여러분들께 축구게임의 매력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새로 출시될 EA SPORTS FC 24, 그리고 EA 코리아, 그리고 조나단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EA SPORTS FC 24는 2023년 9월 29일에 플레이할 수 있으며, 얼티밋 에디션을 통해 2023년 9월 22일부터 얼리 액세스를 이용할 수 있다. 8월 22일까지 얼티밋 에디션을 선주문하는 팬들은 11월에 거래할 수 없는 UEFA 챔피언스 리그 얼티밋 팀 영웅 아이템을 포함한 다양한 플레이어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예약 주문 기간 내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와 함께 카카오페이를 통해 FC 24 구매 시 조나단 X 임형철과 클럽 투어 및 경기 관람, 랜덤 파트너 클럼 사인 저지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