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밤피’ 업데이트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7.17 17: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17일,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신규 캐릭터 ‘밤피’를 추가했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새롭게 등장한 ‘밤피’는 중열에서 어린 용과 함께 걷는 흡혈 공주로, 아군 전체의 힘을 강화하고 적의 TP(테크니컬 포인트)를 흡수하는 스킬이 특징이다. 또,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인 ’이터널 프렌드십’을 구사해 어린 용 ‘베스’와 함께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가한다.

여기에, 오는 22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이심전심! 아오이 토이 프렌즈’를 다시 오픈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포레스티에’의 일원인 ‘아오이’와 ‘메르쿠리우스 재단’의 ‘타마키’와 ‘미후유’를 중심으로 한 특별한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을 통해 한정 배포 캐릭터 ‘타마키(작업복)’와 ‘아오이’의 메모리 피스도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NORMAL 지역 ‘크루스 밀림・동부’와 HARD 지역 ‘토타티스 모래언덕・서부’를 추가하고, 레벨 상한을 기존 235에서 238까지 확장했다. 뿐만 아니라, ‘아오이(작업복)’, ‘타마키(작업복)’, ‘미후유(작업복)’의 전용 장비를 함께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내년 7월 17일까지 '전용 장비 글로우 스피어’ 업데이트를 기념한 ‘캐릭터 육성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전용 장비 글로우 스피어’, ‘마스터 코인’, ‘프린세스 하트(조각)’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또, 오는 7월 31일까지 ‘소녀들의 화사한 꽃무늬 하우스를 꾸며주세요’ 이벤트를 진행, 자신이 꾸민 길드 하우스 스크린샷을 공식 커뮤니티에 올린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