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프리카TV, 중국 LoL 프로 리그 한국어 중계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7.19 11:1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프리카TV가 중국의 LoL 프로 리그 ‘2023 LPL 서머 플레이오프’를 한국어로 독점 중계한다.
회사는 7월 20일부터 시작하는 중국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 리그(League of Legends Pro League, 이하 LPL) 서머 플레이오프’의 전 경기를 한국어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LPL 서머 플레이오프는 각 팀이 5판 3선승제로 승부를 가린다.
아프리카TV는 지난 5월 개막한 2023 LPL 서머 시즌 한국어 중계에 이어, 이번 2023 LPL 서머 플레이오프 생중계를 통해서도 LPL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 선수들의 모습을 국내 팬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LPL에서 뛰고 있는 한국 선수로는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 우승에 빛나는 JD Gaming(JDG)의 Ruler(박재혁), Kanavi(서진혁)을 포함해 기존에 LPL 서머에서 활약하고 있는 Scout(이예찬), Tarzan(이승용), Rookie(송의진), theShy(강승록) 등이 있다.
또 이번 2022 LPL 서머 플레이오프는 한국 선수 소속 팀 경기와 상관없이 플레이오프 진출 팀 전 경기를 한국어로 생중계해 한국 선수들이 속해 있지 않은 다른 LPL 강팀들의 다양한 전략과 플레이 장면도 관전할 수 있게 됐다.
‘2023 LPL 서머 플레이오프’ 한국어 중계는 오는 20일 저녁 6시 LPL 서머 시즌 8위를 기록한 EDward Gaming(EDG) 팀과 9위를 기록한 Team WE(WE) 팀의 경기로 시작된다. 중계진으로는 아프리카TV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분석으로 사랑받는 박상현, 채민준, 박한얼 캐스터와 김동준, 빛돌, 박진영, 린다랑 해설이 참여하여 다양한 조합의 중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