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 디지털하츠서울 MOU … P2E시장 발전 도모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7.20 11:1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블록체인콘텐츠협회가 대한민국 블록체인 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해 디지털하츠의 자회사인 디지털하츠서울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디지털하츠서울은 일본에 상장된 디지털하츠의 서울지사로 로컬라이징, CS, 유저 리뷰, 글로벌 마케팅 등 원만한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며, 올해 1월에 본격적으로 한국 시장에서 사업을 전개했다. 최근에는 Web3 분야로도 사업영역을 넓히며 성장하고 있다. 올 6월에는 국내 유일의 Web3 게임 채널 ‘NCREW’ (엔크루)의 베타 버전을 공개하기도 했다. NCREW는 국내외 최신 Web3 게임 관련 소식은 물론, 리뷰 및 공략을 일본 최대 미디어사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어, 일본어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블록체인 기술 및 콘텐츠에 대한 뉴스, 리뷰 및 정보를 공유하고 블록체인 기반 프로젝트 및 이벤트를 공동제작 하기로 협의했다. 또한 디지털하츠서울의 Web3 게임 채널NCREW를 통해, 한국 및 일본으로 협회 회원사의 콘텐츠 홍보 및 마케팅을 진행하는데 협력하기로 했다.

디지털하츠서울의 최향숙 CSO는 소감을 통해 "한국의 다수 개발사들이 Web3 시장에서 글로벌 선두 주자로 성공하기를 희망하며, 우리는 이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라고 밝혔다.

황성익 회장은 “이번 디지털하츠서울과의 업무협약은 대한민국 블록체인 콘텐츠 커뮤니티 활성화 등 산업 발전을 위해 진행하는 부분으로, 양사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블록체인 콘텐츠 문화 발전 및 게임산업의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