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심 레드포스, ‘웰치스 브랜드 위크’ 개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7.25 11: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레드포스는 24일 모기업 농심의 대표 음료 제품 ‘웰치스’와 함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농심 레드포스 제공
사진=농심 레드포스 제공

이번 브랜드 위크는 농심 레드포스 팀의 공식 리그 경기부터 온라인 마케팅 채널, PC방 오프라인 채널에 걸쳐 통합적으로 펼쳐지는 마케팅 캠페인이다. 웰치스 브랜드 위크에서는 칼로리는 제로이면서도 풍부한 과일 맛(Rich)을 담았다는 ‘0&Rich(영앤리치)’ 컨셉의 웰치스 제로 제품을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먼저, 웰치스 브랜드 위크는 농심 레드포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의 댓글 이벤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웰치스처럼 짜릿했던 순간과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에게 보내는 응원 메시지를 함께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웰치스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든든’. ‘지우’ 등 농심 레드포스 선수단이 진행하는 방송과 소속 스트리머 ‘얏따’의 게임 방송을 통해서도 팬들은 웰치스 제품을 만나고 즐거운 경험을 나눌 수 있다.
 

LCK 리그에서는 30일 농심 레드포스와 OK 저축은행 브리온과의 경기에서 웰치스 제로 현장 이벤트가 팬들을 찾는다. 당일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웰치스 제품을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레드포스 PC 아레나’에서는 부천시청 시그니처 매장에서 한 주간 ‘웰치스 팝업 존’이 운영되며, 29일 토요일에는 팀 소속 인플루언서인 ‘힘의길’이 직접 PC 아레나에 방문해 웰치스 제로 팬미팅을 진행한다.
 

한편, 농심 레드포스 사업개발팀 이동웅 파트장은 “농심의 대표 음료 브랜드 웰치스와 함께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농심의 다양한 식품 브랜드와 함께 팬분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제공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