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유니버스 ‘챔피언스 아레나’ 공개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07.27 15: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유니버스 기대작 ‘챔피언스 아레나’가 갈라게임즈 행사인 클럽 클랜데스틴에서 공개 됐다. 

갈라게임즈는 ‘챔피언스 아레나’퍼블리셔로 올해 코믹콘 참가를 기념하며 컨퍼런스 센터 외부에 클럽 클랜데스틴 행사장을 마련했다. 이어 현지 시간 기준으로 7월 20일에서 22일까지 3일간 게임을 공개 했다. 

게임이 공개된 클럽 클랜데스틴에서는 챔피언스 아레나의 트레일러 공개, 챔피언스 아레나 플레이 체험을 제공했고 현장에서는 챔피언스 아레나에 대한 게이머들의 기대와 호의적인 반응이 이어졌다.

더욱이 샌디에이고 현장뿐만 아니라 여러 루트를 통해 챔피언스 아레나를 플레이한 글로벌 유저들과 인플루언서들에게서도 연일 호의적인 반응과 정식 발매에 대한 고조되는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이번 행사기간동안 NFT(대체불가능토큰) 챔피언의 특별 판매가 같이 진행되면서 호응을 얻기도 했다. 

원유니버스 김도경 CPO는 “챔피언스 아레나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게이머들의 귀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고 웹3게임에 대한 니즈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 ”며 “얼마 남지 않은 발매일까지 최선을 다해 최고의 게임 퀄리티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챔피언스 아레나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NFT와 P2E 기능을 지원하는 모바일-PC 멀티 플랫폼 게임이며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