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용맹한 선봉대장 정봉 초월 업데이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7.27 17: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스퀘어의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가 정봉의 초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정봉’은 오랜 시간 손권의 휘하에서 전투를 참여하여 실력을 쌓았으며, 매번 전장의 선봉에 서서 적의 수급을 베고 깃발을 탈취하여 자신의 창에 다는 것을 즐겼다고 전해진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초월할 수 있게 되는 ‘정봉’은 초월 시 ‘무퇴군기’ 스킬을 획득하게 된다. 해당 스킬 사용 시 ‘정봉’이 특정 시간동안 상태 이상 면역이 되고, 자신 주변에 깃발을 꽂으며 적을 공격하며, 깃발 주변 아군은 다양한 능력치를 획득하게 된다. 기존 장수였던 ‘패왕 유비’와 ‘주유’도 리메이크 되어 더욱 더 강력해지며, 삼국정복서 업데이트, 기존 신수전이 월드 통합되어 다양한 군주님들과 대결할 수 있게 된다.

‘정봉’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 전장 역시 오픈 되는데, 이벤트 전장에서는 기존 보유한 장수를 이용하여 난이도에 따라 초월 정봉, 육항, 손권을 처치하고 11전장 무쌍 재료 선택권과 진화석, 장인의 모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투 진행 시 군왕 동탁, 장료, 하후휘 장수를 사용하면 3배의 피해를 입힐 수 있어 보다 더 수월하게 이벤트 전장을 클리어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정봉’ 초월 업데이트 기념 미션 달성 이벤트를 통해 보옥, 용안석, 호안석과 같이 장수 성장에 필요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정봉’ 확률업 뽑기 이벤트, 장수 리메이크 기념 ‘패왕유비’과 ‘주유’ 등용패 월드드랍 이벤트, All 백금광 이벤트, 더위 탈출 기원 출석 보상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삼국블레이드’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