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N, 2023년 게임사업본부 대규모 공개 채용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7.28 10: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에이치엔(대표 정우진, 이하 NHN)이 2023년 게임사업본부의 대규모 공개 채용을 시작했다.

NHN은 게임사업부문의 인재 발굴을 위해 매년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그룹 모태인 게임사업에 더욱 집중하겠다는 포부를 밝힌 만큼, ▲경력 및 ▲신입 공채를 함께 진행하며 우수 인재 확보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웹보드, 캐주얼, 미드코어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게임과 ▲개발, 기획, 아트, 사업 등 전 직군에서 대대적인 채용을 진행한다.

오늘 공개 채용 홈페이지를 열고 상세 모집 요강을 공개했으며, 8월 10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한다. 신입의 경우 서류전형과 1, 2차의 면접전형 후 9월 중순 최종 입사하게 되는 일정이다. 신입 개발 직군의 경우 서류전형 전에 사전테스트(Pre-Test)가 추가되며, 경력 채용은 합격 여부에 따라 순차적으로 입사하게 된다. 자세한 채용 공고와 현직자 인터뷰는 NHN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우진 NHN 대표는 “NHN은 인재 양성 및 발굴이 핵심사업인 게임사업의 성장을 위한 초석이 될 것으로 보고 매년 쉬지 않고 공개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며, “인재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가 향후 의미 있는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변화와 도전을 시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NHN은 하반기 ‘우파루 오딧세이(캐주얼)’, ‘다키스트데이즈(루트 슈터)’와 ‘LA섯다(웹보드)’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공개를 앞두고 있다. 최근에는 게임사업본부를 대상으로 게임사업 역량을 키우는 ‘NHN 게임스 위크’를 개최하고 매년 게임사업부문의 공개 채용을 진행하는 등 게임사업 경쟁력 강화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