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V4’ ‘시즌8: AWAKEN’ 업데이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7.28 10: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넥슨
제공=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27일 모바일 MMORPG ‘V4(Victory For)’의 ‘시즌8: AWAKEN’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데빌 체이서’ 특화에 ‘각성’을 추가한다. ‘각성’ 진행 시 생존 능력이 극대화된 신규 기술 및 화려한 변신 효과가 부여되며, 캐릭터 레벨 130, ‘데빌 체이서’의 스킬연마 레벨 200 달성 시 주어지는 특별 의뢰를 통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시즌서버 ‘에버록’을 오픈한다. ‘에버록’은 고속 성장을 지원하는 서버로, 경험치 상향 효과가 적용되며 캐릭터 생성 시 ‘신성한 발덴’급 기간제 무기를 지원한다. 또한, 시즌 서버 전용 이벤트를 통해 전설 등급의 탈것, 소환수, 동료가 포함된 ‘전설 소환 상자’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영광의 유산’, ‘영광의 길’ 등 주요 콘텐츠의 운영 방식을 개편한다. 기간 별로 나뉘어 전적이 초기화되는 세 개의 파트로 진행되며, 빠른 성장과 월드 콘텐츠 중심의 ‘part1’, ‘part2’와 경쟁에 초점을 맞춘 ‘part3’로 구성된다. 신규 길드 콘텐츠 ‘바트라 작전지’도 추가한다. ‘바트라 작전지’는 길드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필드형 던전으로, ‘뿔피리’를 통해 소환한 보스를 처치하면 ‘로지온 장비 재료’, ‘신성한 엘튼 장비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8월 2일까지 접속만해도 ‘전설 소환 선택 상자’, ‘영웅 소환 선택 상자’ 등의 보상을 지급한다. 시즌8 기간 동안 시즌서버 전용 주화 상점도 오픈한다. 필드 보스를 처치하거나 월드 ‘루나트라’ 및 ‘몽환의 틈 상층부’에서 사냥을 통해 획득한 ‘시즌8 주화’로 ‘전설 소환수 부화’, ‘바쿤~디눅스 신화 마석 선택 상자’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한편, ‘V4’는 지난 25일 ‘브이포라이브’ 3회차 방송을 통해 ‘시즌8:AWAKEN’ 업데이트 주요 내용을 소개하고 유저들과 실시간 소통을 진행했다. 넥슨게임즈 공민희 총괄 PD는 “대장님들의 꾸준한 관심과 지지 덕분에 ‘V4’가 오랜 기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이어갈 수 있었다”며, “‘신규 시즌8:AWAKEN’에 새롭고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V4’의 ‘시즌 8: AWAKEN’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V4’ 유튜브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