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틸이 준비한 홈캉스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밍 기어 3종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7.31 18:01
  • 수정 2023.08.02 13: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 휴가철 양질의 게임을 즐기기 위해 ‘게임 메이트’를 구하고 있는 사람들의 휴가철을 책임져 줄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제품을 스틸이 준비해봤다. 
 

사진 제공=스틸
사진 제공=스틸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7P 무선 게이밍 헤드셋
스틸에 의하면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중 몰입감과 사용자 편의성에 가장 많은 영향을 받는 제품은 헤드셋일 것이다. 음질, 마이크와 함께 장시간 사용 시 목이 불편하다거나 귀가 아파 온다면 게임에 집중할 수 없게 되고, 선의 유·무에 따라 행동반경이 결정되기 때문에 음질, 기능, 무게, 착용감 등 모든 요소를 고려해 확인하고, 나에게 맞는 헤드셋을 찾아야 한다.
스틸에 의하면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7P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하이파이 스피커 드라이버에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융합한 Nova Acoustic System 탑재하여 올마이티 오디오라는 이름으로 게이머들 사이에 새로운 개념의 사운드 제공한다. 개별 주파수가 조절되는 프로급 파라미터 EQ, 360도 공간 음향으로 발자국, 장전 소리 등 인게임 사운드를 누구보다 먼저 들을 수 있다.
지연 없는 퀸텀 2.0 와이어를 위한 포켓 사이즈 USB-C동글과 블루투스 페어링을 활용해 PS5, XBOX, 닌텐도 스위치, PC 등 대부분의 기기와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블루투스 동시 연결을 통해 게임 도중에 헤드셋을 벗지 않고 전화를 받을 수 있다. 마이크는 게임 내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주변 소음 없이 오로지 사용자의 목소리만 담아낼 수 있는 AI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이다.
또한, 38시간 배터리 수명으로 1.5일 이상 작동 가능하여 충전의 부담이 적다. 빠른 15분 USB-C 고속 충전으로 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무게는 325G로 이전 세대보다 약 14% 가벼워졌으며 통기성이 좋은 에어위브 메모리폼 쿠션이 사용되어 이어쿠션이 귀를 가볍게 덮어준다. 따라서 장시간 게임을 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사진 제공=스틸
사진 제공=스틸

뷰소닉 VX-2718-PC-MHD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게임을 장시간 집중해서 즐기기 위해서는 나의 시야에 최적화되어 눈의 피로를 덜어줄 수 있는 모니터가 필요하다. 스틸에 의하면 뷰소닉의 VX2718-PC-MHD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는 우리 눈에 최적화된 1500R 곡률 스크린으로 편한 시야를 제공하고, 178도의 광시야각 VA 패널을 사용하여 왜곡 없이 동일한 화면을 보여줘 눈의 피로도를 최소화 할 수 있는 게이밍 모니터이다. 또한, 160Hz 고주사율, 1ms(MPRT)응답속도로 끊김과 잔상과 끊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어댑티브 싱크가 탑재되어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카드를 가진 게이머라면 지싱크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해당 기능을 통해 화면 깨짐 현상 없는 부드러운 그래픽을 즐길 수 있다.
 

사진 제공=스틸
사진 제공=스틸

필립스 휴 플레이 그라디언트 PC 모니터 라이트 스트립
게이밍 기어 셋팅으로 장비가 완성이 된다면 이제는 외부 환경 조성에 관심이 가게 된다. 스틸에 의하면 1개의 제품으로 가장 크게 외부 환경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은 조명이다. 필립스 휴 플레이트 그라디언트 PC 모니터 라이트 스트립은 모바일 앱을 통해 1,600만 가지 색상을 조정할 수 있어 나의 기분에 따라 자유롭게 조명을 맞춰 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게임, 음악, 비디오와 동기화가 가능해 음악에 감성을 더해준다. 또한, 필리스 휴의 조명 기술로 고퀄리티 조명, 나노 단위의 싱크를 통해 반응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