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린씨앤아이, 자사 몰에서 ‘리안리’ 특별 프로모션 진행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08.02 14: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린씨앤아이가 리안리(LIAN LI)의 인기 제품 3종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리안리 특별 프로모션은 서린씨앤아이 온라인 쇼핑몰, ‘서린익스프레스’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서린씨앤아이몰’을 통해서만 진행된다.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시작되었으며 별도의 기간 제한 없이 준비된 경품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적용된다. 또한, 3개 이벤트가 모두 응모 형태가 아닌, 제품 구매 시 경품 증정 형태이기에 실질적인 제품 할인 효과 역시 볼 수 있다.
리안리 특별 프로모션 첫 번째 이벤트는 최근 출시된 일체형 수냉 쿨러, 갈라하드 2 트리니티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아틱의 USB 탁상용 선풍기인 섬에어를 함께 증정한다. 
 

 

갈라하드 2 트리니티 시리즈는 240mm, 360mm 규격과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나뉘는 총 10종이 존재한다. 기본형 모델을 기준으로 각기 다른 쿨링팬을 적용해 튜닝 효과에 집중한 모델 또는 성능 집중형 모델 중 선택 이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두 번째 이벤트의 대상 제품은 마찬가지로 최근 출시된 리안리의 유니팬 시리즈 성능 집중형 모델, P28 이다. 유니팬 P28은 최근 국내 유명 하드웨어 커뮤니티를 통해 실시한 벤치마크에서 흡기, 배기, 풍량, 풍압, 라디에이터 또는 케이스 장착 등 모든 상황을 가정한 시나리오에서 타 제품들을 압도하는 최고의 성능을 입증한 바 있다. 이를 기념하여 마련된 해당 이벤트는 유니팬 P28 3팩 제품을 구매 할 경우 전용 액세서리인 사이드 ARGB LED 킷을 증정한다. 
마지막 세 번째 이벤트는 리안리의 간판 PC케이스 모델인 O11D 시리즈이다. 이벤트는 O11D 시리즈와 O11D 에보 시리즈, O11D XL 시리즈를 구매할 경우 해당 제품의 전용 라이저 케이블 킷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