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서머너즈 워’ 글로벌 e스포츠 대회 개최 기념 이벤트 실시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08.03 16: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3(이하 SWC2023)’ 개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해로 6년 연속 개최되고 있는 ‘SWC’는 국내외 실력자 간 대전 기회와 정상급 매치 관전의 재미를 제공하며 2017년부터 전 세계 소환사들의 축제로 펼쳐지고 있다. 지난 6월 올해 참가자 모집을 진행했으며, 오는 8월 5일부터 ‘서머너즈 워’ 세계 최강자를 가리는 첫 관문인 지역별 예선전과 선발전에 돌입한다.

최근 예선 대진표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올해 대회의 시작을 알린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에서 다양한 기념 재화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여러 이벤트를 실시하고 e 스포츠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북돋을 예정이다.

오는 9월 3일까지 매일 게임을 플레이하고 일일 미션 점수 100점을 획득하면 달성 횟수에 따라 SWC 소환서, 데빌몬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SWC 소환서는 불·물·바람 속성의 4~5성 몬스터 혹은 빛과 어둠 속성 4~5성 몬스터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 소환서다.

‘SWC2023 휘장 교환 상점’도 오는 11월 12일까지 운영한다. 예선과 지역컵, 월드 파이널 등 대회 승부 예측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대회 라이브 스트리밍 중 공개되는 쿠폰 코드로 SWC2023 휘장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휘장은 상점에서 전설의 소환서, 데빌몬 등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예선전 승부 예측 이벤트는 예선 마지막 경기인 아시아퍼시픽 지역 D조 매치 시작 전인 9월 9일 오후 1시 반까지 참여 가능하다. 해당 기간 동안 중국 별도 선발전, 태국 오픈 퀄리파이어 및 아시아퍼시픽·미주·유럽 지역 예선 승부 예측에 참여하면 SWC2023 휘장 및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서머너즈 워’ ‘SWC2023’ 개최 기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