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의 거짓’ 골드행, 국산 글로벌 기대 신작 9월 출격 ‘준비 완료’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8.09 09: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 산하 라운드8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소울라이크 액션 장르 신작 ‘P의 거짓’이 9일 새벽 게임의 정식 출시 빌드가 완성됐음을 알리는 ‘골드행’ 소식을 전했다.
 

사진=네오위즈 공식 SNS
사진=네오위즈 공식 SNS

‘P의 거짓’은 국내 개발사의 콘솔, 싱글플레이 기반 AAA급 게임 개발 도전이라는 단순한 화제성을 넘어 어느덧 글로벌 시장에서 많은 장르 팬들의 관심을 모으는 대표적인 기대 신작 중 하나로 꼽힌다.
특히, 게임의 완성 단계를 밟고 있던 올해의 경우 지난 6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를 통해 데모 버전을 공개, 인기 출시 예정 제품 및 가장 많이 찜한 출시 예정 게임 1위, 일일 활성 체험판 플레이어 수 2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이용자들의 게임을 향한 높은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P의 거짓’의 개발에는 라운드8 스튜디오 약 160여 명의 인원이 참여해왔으며, 박성준 스튜디오장, 최지원 총괄 디렉터는 6월 국내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우리나라에서도 콘솔, 패키지, 싱글게임 수작들이 많이 나올 수 있다는 점. (게임으로) 유저들이 서로 응원하고, 개발자 분들도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힌 바 있다.
‘골드행’을 마친 ‘P의 거짓’은 오는 9월 정식 출시까지 게임 내 크고 작은 수정 작업이 이뤄질 전망이며, 차후 선보여질 확장 DLC 개발 작업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한편, ‘P의 거짓’은 오는 9월 19일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Xbox 게임패스, PC 등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