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즈 오브 킹덤즈’ 개발진이 만든 전략게임 ‘콜 오브 드래곤즈’ 사전등록 시작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8.09 14: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 개발진이 개발한 신작 전략게임 ‘콜 오브 드래곤즈(Call of Dragons)’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
‘콜 오브 드래곤즈’는 글로벌 시장을 강타했던 전략게임의 노하우와 3D 입체지형을 반영한 전략요소를 더해 한 단계 진화한 게임성을 선보인다.
올해 3월 글로벌 출시 이후, 11개 국가 및 지역에서 iOS 다운로드 1위, 19개 국가에서 iOS 매출 10위권에 등극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용자는 판타지 세계관 속 스프링 워든, 와일더버그, 질서의 동맹 3대 진영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며, 각 진영마다 건물과 유닛의 외형과 특징이 서로 다르다.
진영마다 특색있는 영웅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들은 채집, 사냥, 마법사 등 특성에 맞는 다양한 스킬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영웅에 따라 제공되는 장비 ‘아티팩트’를 착용하면 영웅 고유의 액티브 스킬이 추가되어 보다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냥과 경험치책, 채집 등을 통해 영웅을 강화시킬 수 있으며, 사냥 등을 수행할 경우 행동력인 CP가 소모되기 때문에 자원의 관리가 요구된다.
특히, 길드원들이 힘을 합쳐 맵에 있는 레이드보스인 ‘베헤모스’를 잡으면 추후 전장에 소환해 활용할 수 있어 전장의 흐름을 새롭게 바꿀 수 있다.
아울러 388만평의 넓은 맵에서 지형지물을 활용하거나 유닛 상성에 따라 전술을 펼치는 등 한층 강화된 전략전투를 즐길 수 있다.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보석, 황금 열쇠, 가속 아이템 등 유용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출시 후 30일 내 도시 4레벨 달성 시 펫 드래곤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자 수에 따라 다양한 추가 아이템을 지급하며, 친구를 초대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폴드5, 삼성 갤럭시 버즈2 프로 등의 풍성한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