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이랩, 웹툰 ‘정글쥬스’ 시즌2 네이버웹툰 목요일 연재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8.10 09: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랩은 10일 웹툰 ‘정글쥬스’ 시즌2를 네이버웹툰을 통해 매주 목요일 연재한다고 밝혔다.

웹툰 ‘정글쥬스’는 의문의 벌레약 ‘정글쥬스’를 실수로 흡입한 후 잠자리의 능력을 갖게 된 대학생 ‘장수찬’이야기를 다루는 판타지 액션물이다. 장수찬은 곤충인간들의 사회로 들어가 약육강식의 논리와 맞선다.  

시즌2에서는 평범한 인간으로 돌아가고 싶어 했던 '장수찬'이 펫샵의 계략에 당해 점차 이성을 잃어가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항상 자신을 지켜줬던 든든한 둥지 '네스트'마저 등을 돌리고 감금 시설에서 또다시 혼자가 되어버린 장수찬을 어느 날 누군가가 구출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인간과 곤충의 고유한 능력이 결합된 다양한 신규 캐릭터들과 시즌 1에 비해 더욱 성장한 기존 캐릭터들이 화려하게 등장하며, ‘정글쥬스’ 복귀를 기다리던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웹툰 ‘정글쥬스’는 와이랩이 제작한 여러 작품 속 슈퍼 히어로들을 하나의 세계관으로 통합시킨 ‘슈퍼스트링’ 세계관의 주요 작품이다. 애니메이션으로 제작 중인 ‘테러맨’, 드라마로 제작 및 방영된 ‘아일랜드’, 최근 시즌3 로 복귀한 ‘하우스키퍼’ 등이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며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툰 ‘정글쥬스’는 지난 2020년 12월 네이버웹툰 목요웹툰으로 연재를 시작해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10 개국에서 연재 중이며 프랑스(최고순위 2위), 중국(최고순위 3위), 북미(최고순위 4위), 태국(최고 순위 4위), 독일(최고순위 4위) 등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5월과 7월, 프랑스 출판사 ‘파니니’(Panini S.p.A)를 통해 단행본 1-2권이 출간되었으며 후속권 출간을 준비 중이다.

이번 시즌2에서는 판타지 액션의 정수와 같은 스토리로 독자들을 매료시킨 형은 작가와 화려하고 높은 퀄리티의 작화로 출판만화부터 웹툰까지 섭렵한 쥬더 작가가 더욱 강력해진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시즌2로 돌아온 형은 작가는 “‘정글쥬스’가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를 고민하며 시즌2를 준비했기에 이번 시즌도 독자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으며, 그림의 쥬더 작가는 “많은 사랑을 받은 시즌1을 넘는 시즌2를 위해 매력적인 주인공과 캐릭터들의 감정 표현과 연출, 액션을 판타지적 배경에 잘 녹여 재미와 깊이가 더 배가 될 수 있는 흡입력 강한 작품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형은과 쥬더 두 작가는 한 목소리로 “시즌2로 복귀한 만큼 기다려 주신 독자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작품이 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와이랩 웹툰 ‘정글쥬스’ 시즌2는 매주 목요일 네이버웹툰과 네이버시리즈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APP)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