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원스토어, 휴가철 맞이 이벤트 개최 … ‘총 상금 1억’ 퀴즈 예고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8.10 10: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토어가 휴가철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스토어는 이달 말일까지 ‘퀴즈 풀고 1억 1/N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다른 퀴즈를 출제해 정답에 도전한 이용자 선착순 10만 명에게 원스토어 포인트를 지급한다. 정답자에겐 100, 오답자에게 50포인트가 주어지며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아울러 원스토어는 이벤트 기간 중 퀴즈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1억 원스토어 포인트를 나눠주는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 포인트는 참여자 수만큼 나눠 균등 지급될 예정이라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원스토리는 이달 10일부터 16일까지 웹툰·만화 부문에서 작품별 50% 할인 쿠폰 5매를 증정한다. 대상작은 최근 애니메이션으로 공개된 ‘나의 행복한 결혼(아기토기 아쿠미 작가)’과 ‘후르츠 바스켓(타카야 나츠키 작가)’ 등이다. 웹소설 판타지 장르에서는 ‘여름맞이 납량특집 이벤트’를 통해 오는 13일까지 ‘공포흉가 비제이(심령 작가)’를 70화까지 무료 대여해주며, ‘나 혼자 귀신이 보인다(아버지 작가)’ 단행본을 20% 할인해준다.

원스토리는 이달 14일부터 20일까지 ‘원스토리 8월 퐁당퐁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원스토리는 이벤트 기간 중 로맨스∙판타지∙웹툰∙만화 카테고리별 선정작을 감상하는 독자에게 100%, 10% 할인이 적용되는 퐁당퐁당 쿠폰을 카테고리별 5장씩 지급한다. 원스토리가 선정한 이달의 핵심작은 ▲로맨스 부문 ‘농녀진주유한생활(천묵 작가)’ ▲만화 부문 ‘쌍룡무쌍(황성 작가)’ ▲웹툰 부문 ‘솔미솔파 나의 노래(김용선, 조효은 작가)’ ▲판타지 부문 ‘돈과 재능이 쏟아져(더페이서 작가)’ 등이다.

또 원스토리는 오는 16일까지 ‘얼어붙은 플레이어의 귀환(제리엠 작가)’, ‘케미(민수 작가)’, ‘쥐뿔도 없는 회귀(목마 작가)’ 등 판타지 인기 단행본을 최대 70% 할인한다.

한편 원스토어에서는 다채로운 신작 게임들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유자의 2차원 카드 방치 유형 MMORPG ‘신의 왕관’은 신화 캐릭터의 역사 스토리를 유려한 일러스트로 풀어내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에스에이치인터렉티브의 신작 디펜스 게임 ‘페이탈코드 : Shimmer Project’는 서브컬처 요소를 가미한 게임 스타일과 다양한 직업의 캐릭터 조합을 통해 팀을 성장시키는 재미를 선보이며 호평 받았다. 더발란스의 ‘Tangram Puzzle 프리미엄’은 7개의 아기자기한 퍼즐 조각을 모양에 맞춰 배치하면서 문제 해결력을 향상시킬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