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밸브, 스팀덱 리퍼비시 제품 판매 ... 최대 17만원 할인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8.10 15: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브가 스팀 공식 페이지를 통해 자사의 휴대용 게이밍 UMPC 스팀덱의 리퍼비시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출처=스팀 공식 페이지
출처=스팀 공식 페이지

리퍼비시 제품이란 구매자의 단순 변심으로 반품된 정상품이나 제조나 유통 과정에서의 오류로 미세한 흠집 등이 있는 제품, 단기 전시용으로 사용했던 제품 등을 보수 및 재포장해 새 상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상품을 말한다.

밸브에 따르면 스팀덱 리퍼비시 제품은 64GB 모델 319달러(정가 399달러), 256GB 모델 419달러(정가 529달러), 512GB 모델 519달러(정가 649달러)에 판매된다. 리퍼비시 512GB 모델을 구입할 경우 최대 130달러(한화 약 17만원)의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셈이다.

밸브는 “모든 리퍼비시 제품은 완전한 공장 초기화,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100개 이상의 테스트를 포함하는 광범위한 검사를 거친다”며 “컨트롤러 입력, 오디오 시스템, 화면 및 내부 테스트 뿐만 아니라 적절한 기능과 수명을 보장하기 위해 배터리 상태도 평가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회사 측은 “모든 리퍼비시 제품은 소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새 제품과 동일한 성능을 가진다”며 “외관상 약간의 흠집이 있을 수 있지만 저렴한 비용으로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스팀덱 리퍼비시 제품은 새 제품과 동일하게 1년의 보증 기간이 적용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