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노우파이프 재팬, ‘이세파파’ 11일 글로벌 출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8.11 15: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스노우파이프
제공=스노우파이프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 자회사 스노우파이프 재팬(대표 : Takesono Toshinari)의 대표 서비스 게임 ‘異世界に飛ばされたらパパになったんだが(いせパパ) (이하 “이세파파, 영문명: Soul Knight The Teleported Dad”)’가 11일 글로벌 정식 출시를 했다고 밝혔다.

‘이세파파’는 일본 내에서 이미 다운로드 30만건 이상 달성한 인기 서브컬쳐 방치형 RPG이다. 유저는 주인공 오를레아의 아버지가 되어 이세계(異世界, 정령세계)의 다양한 정령들을 모아 함께 정령세계를 구하는 것을 목표로 게임을 즐기게 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파티 레이드와 50여종의 미소녀 캐릭터를 수집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글로벌 출시를 앞서 ‘이세파파’는 미국을 필두로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등 주요 국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였다. 오늘(11일) 전세계 약 90여 국가에 동시 출시된 만큼 많은 유저유입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세파파’는 중국 본토 출시를 위한 퍼블리셔와의 계약도 성사 되었으며, 구체적인 출시일정 및 주요사항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스노우파이프 재팬은 “‘이세파파’는 2023년 게임 트렌드에 발맞춰 유저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는 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 전세계 유저들에게 ‘이세파파’만의 재미를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스노우파이프와 스노우파이프 재팬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