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라이즈, 11번가 LIVE 11 참여 ... 로지텍 인기 상품 선봬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8.14 17: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라이즈는 8월 16일 오전 11시,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프로모션 소식을 전했다. 11번가 LIVE 11을 통해 진행하는 이번 방송은 유튜버&크리에이터 개인 방송 장비 필수템 블루 마이크로폰 로지텍 블루 예티, 스트림 캠 등 다양한 logitech for creators 제품군이 파격적인 행사가로 참여한다.
 

제공=에스라이즈
제공=에스라이즈

고성능 대비 뛰어난 가성비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로지텍 블루 예티는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뮤지션, 음향 전문가, 유튜버, 아프리카, 트위치, 라이브 스트리머들이 애용하는 마이크로 유명하다. 고성능 콘덴서 캡슐을 기반으로 다양한 형태의 지향성, 수음 패턴을 조절하며 풍부한 공간감과 입체적 사운드를 구현해 준다.

모던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로지텍 스트림 캠(STREAM CAM) 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로지텍 스트림 캠은 다양한 화상회의 애플리케이션과 호환되는 것은 물론 프리미엄 듀얼 마이크가 전면에 탑재되어 별도의 마이크 없이 음성 녹음이 가능하다. 로지텍 캡처(Logitech Capture)와 내장된 AI가 주변 환경 변화에 반응, 정확한 초점을 맞출 수 있는 안면 인식 스마트 오토포커스 및 노출 조정 기능을 지원한다.

한편, 스타벅스 5만원권 추가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되어있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 대한 정보는 11번가 LIVE11 프로모션 페이지 및 에스라이즈 스토어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