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액션스퀘어, 신작 액션게임 ‘킹덤: 왕가의 피’ CBT 진행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8.17 11: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션스퀘어가 ‘킹덤’ I·P를 활용한 ‘킹덤: 왕가의 피’의 CBT(사전 베타테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공=액션스퀘어
제공=액션스퀘어

이번 CBT는 17일부터 21일까지 원스토어 베타존을 통해 안드로이드 유저들을 대상으로 5일간 진행된다.
개발진에 의하면 ‘킹덤 : 왕가의 피’는 난이도 높은 수동액션 장르를 모바일로 담아낸 액션 기대작이다. 원작의 등장인물의 특색있는 전투 컨셉과 함께 킹덤 원작 좀비의 특징을 3D 그래픽으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제작진은 게임 내 주인공 ‘이창’은 전통무기인 ‘환도’를 사용하며 한국 전통 무술을 최대한 고증해 냈으며 밸런스 있는 안정적 전투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두 번째 주인공 아신은 원거리 무기인 활과 근거리 무기인 단검을 동시에 사용하며 무기 교체 타이밍 파악과 함께 적과의 거리를 빠르게 컨트롤 하는 등 다양한 요소를 담아냈다.
또한, 플레이어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단순한 조작으로 다양한 스킬을 조합해서 사용할 수 있다. 각 캐릭터마다 각각 기본공격 6종과 특수공격 9종, 조건에 따라 발동되는 12종의 연계공격, 그리고 25종의 특수효과 스킬을 통해 전략적 재미가 있는 기술 조합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른 플레이어와 결사대를 맺어 강력한 보스에 도전할 수 있는 멀티 전투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대전 모드에서는 다른 플레이어와 치열한 공방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1:1 전투도 가능하다.
강형석 개발 총괄 프로듀서는 “이번 CBT를 통해 유저분들께 ‘킹덤: 왕가의 피’만의 수동 컨트롤 기반의 액션 전투를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전투 컨텐츠를 살린 돌파 모드, 멀티 모드, PVP 전투 등 액션의 재미를 담아낸 다양한 전투 콘텐츠들을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