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버워치2 X 젠틀몬스터’, 협업 컬렉션 ‘GENTLE TOKKI’ 에디션 팩 선보여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8.17 12: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워치2’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무장한 새로운 시즌의 출시를 기념해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와 협업해 ‘GENTLE TOKKI’ 에디션 팩을 선보인다.

 

제공=블리자드
제공=블리자드

‘오버워치2 X 젠틀몬스터’ 프로젝트에서 선보이는 이번 협업 컬렉션은 게임과 현실을 넘나들며 그 경계를 허무는 아트적이고, 패셔너블한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다.
‘GENTLE TOKKI’ 에디션 팩은 오버워치 2에 등장하는 한국 국적의 인기 영웅인 D.Va를 뮤즈로 한다. D.Va의 시그니처 헤드기어를 젠틀몬스터 만의 독창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아이웨어인 ‘TOKKI’와 D.Va가 타고 다니는 로봇인 메카(Tokki)에서 영감을 받아 기계적인 느낌을 구현한 소프트 케이스 그리고 TOKKI 아이웨어에 탈부착할 수 있는 D.Va 피규어로 구성, 역시 메카에서 영감을 얻은 특별한 패키지 박스에 담겨 제공된다.
여기에 기존 EDM D.Va 스킨에 젠틀몬스터 만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젠틀 토끼’ 스킨 및 기타 게임 내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는 리딤 코드도 포함한다. ‘젠틀 토끼’ 스킨은 오버워치 게임 내 상점에서 오늘부터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 팩은 이달 31일 밤 11시 59분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드로우 이벤트인 ‘젠틀몬스터 X 오버워치2 챌린지’의 당첨자에게 제공된다. 인스타그램에서 오버워치 2와 젠틀몬스터가 협업해 선보이는 특수 필터를 활용해 사진이나 영상을 촬영, 챌린지 전용 해시태그를 추가해 자신의 계정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유저는 ‘오버워치2’를 플레이할 때마다 자동 적립되는 눈송이 포인트를 사용해 각종 굿즈에 응모하는 ‘오버워치2: 침공’ 눈송이 교환소의 경품 목록에 ‘GENTLE TOKKI’ 에디션 팩이 오는 18일 포함, 눈송이 포인트를 적립해 응모할 수 있다.
한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팀 기반 게임인 ‘오버워치2’는 지난 11일, ‘오버워치2: 침공’을 통해 신규 PvE 모드 및 PvP 모드를 공개하고 새로운 지원 영웅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