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봇 FPS 게임 ‘로보퀘스트’, 올해 가을 출시

  • 안일범 기자 nant@khplus.kr
  • 입력 2023.08.17 13: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블리셔 스타브리즈 엔터테인먼트와 개발사 라이즈업 스튜디오는 오늘 인기 로봇 FPS 로그라이트 장르의 로보퀘스트가 올해 가을 Xbox와 PC 용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출시 버전은 새로운 레벨, 적 유형, 무기, 특전 등 방대한 양의 신규 콘텐츠가 함께할 예정이며 가을 출시에 앞서 로보퀘스트의 전투를 경험해보고 싶은 플레이어는 스팀 혹은 엑스박스에서 얼리 액세스 버전을 구매할 수 있다.
 

제공=스타브리즈 엔터테인먼트
제공=스타브리즈 엔터테인먼트

로보퀘스트는 로그라이트 메커니즘이 적용된 FPS로, 싱글플레이 또는 2인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무장한 로봇 가디언이 되어 무작위로 생성된 맵들을 헤쳐 나가며 업그레이드를 획득하고, 마주치는 보스들을 물리쳐야 한다. 또한, 베이스캠프를 업그레이드하고 지속적으로 특전들과 무기들을 잠금 해제하며 강력한 플레이 스타일을 구축하게 된다.
2020년 8월 스팀 얼리 액세스로 처음 출시된 로보퀘스트는 빠른 속도의 움직임과 총격전, 방대한 커스터마이징 옵션, 도전적인 로그라이트 게임플레이를 선보였다. 최근 퍼블리셔인 스타브리즈 엔터테인먼트는 로보퀘스트의 가장 완성도 높은 버전을 위해 개발사인 라이즈업 스튜디오와 계약을 맺고 1.0 버전 이후에도 개발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