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3’, 게임플레이 및 세부 정보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8.18 09: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티비전이 18일 자사의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최신작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3’의 게임플레이 트레일러를 포함한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사진=액티비전
사진=액티비전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3’는 지난 2019년부터 이어진 ‘모던 워페어’ 시리즈 리부트의 세 번째 작품으로, 오는 11월 출시를 목표로 산하 슬레지해머 게임스가 개발 중인 신작이다.
18일 공개된 게임플레이 트레일러에서는 신작에서 ‘태스크포스 141’이 마주하게될 위협과 주요 캠페인 미션의 일부를 확인해볼 수 있다. 원작에서도 시리즈 사상 가장 악명높은 악역 중 하나로 등장했던 블라디미르 마카로프가 신작의 주된 적으로 등장할 예정인 가운데, 세계대전을 일으키고자 하는 마카로프의 위협에 대응하는 태스크포스 141의 모습이 영상 곳곳에서 표현됐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과거 민간인 학살을 표현해 큰 충격을 안겼던 ‘노 러시안’ 미션의 귀환이 재차 암시되기도 했다.
 

게임 내 주요 콘텐츠 구성 및 타이틀 에디션 정보도 함께 전해졌다. 먼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3’의 캠페인 미션에서는 단순한 선형적 진행의 캠페인이 아닌 이용자들에게 복수의 선택지를 제공하는 방식의 미션 구성이 예고됐다.
아울러 원작 ‘모던 워페어2’ 당시 제공됐던 16개 맵이 신규 게임 모드, 게임플레이 등으로 새단장을 마친 채 등장할 예정이며, 6대6 기반 12개 이상의 새로운 맵을 출시 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모던 워페어 좀비’를 함께 선보이며 여타 스쿼드와 함께 협력하는 오픈 월드 기반 PvE 생존 콘텐츠가 팬들을 찾을 예정이다.
판매 에디션으로는 기본 스탠다드 에디션 외에 ‘볼트 에디션’을 출시, 볼트 에디션 구매자들에게는 네메시스 오퍼레이터 팩, 블랙셀 + 추가 티어 50개 스킵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스탠다드, 볼트 모든 에디션 사전 예약 구매자들에게는 오픈베타 사전 참여, 캠페인 사전 참여 기회가 동일하게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3’는 오는 11월 10일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PC 등을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