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3’ 참가.. 출품작 9종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8.21 11: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독일 쾰른에서 개최하는 유럽 최대 게임쇼 ‘게임스컴 2023’에 참가, 본사 및 해외 지사에서 선보이는 출품작을 21일 공개했다.
 

제공=그라비티
제공=그라비티

게임스컴 2023은 유럽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로 8월 23일부터 27일까지 독일 쾰른에 위치한 대규모 전시장 쾰른 메세에서 진행한다. 올해 게임스컴은 참가업체 규모와 전시공간이 지난해보다 더 커지면서 자연스레 관련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라비티는 이번 게임쇼에 본사와 해외 지사에서 준비 중인 타이틀 총 9종을 출품한다. 먼저 올해 하반기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로그라이크 게임 ‘Wetory(웨토리)’, 퍼즐 플랫포머 게임 ‘심연의 작은 존재들’, 벨트스크롤 액션 RPG ‘파이널나이트’, 동화풍 퍼즐 플랫포머 게임 ‘피그로맨스’ 등 타이틀 4종을 준비했다. 이와 함께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를 진행 중인 3D 플랫포머 게임 ‘ALTF42’도 게임스컴을 통해 선보인다.
또한 그라비티의 일본 지사인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에서 서비스 예정인 2D×시네마틱・리얼 과학 조사 시뮬레이션 게임 ‘사이코데믹~특수 수사 사건부 X-File~’, 월드 크래프트 RPG ‘KAMiBAKO’, 복고풍 JRPG ‘Alterium Shift’, 3D 액션 2인 협력 플레이 게임 ‘River Tails: Stronger Together’ 등 타이틀 4종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특히 ‘사이코데믹~특수 수사 사건부 X-File~’은 미해결 사건을 전문적인 능력을 지닌 동료와 함께 분석 툴, 조사 능력 등을 활용해 밝혀지지 않은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AMiBAKO’는 맵 제작, 퍼즐, 배틀, RPG 등 다양한 장르적 요소를 하나로 담은 월드 크래프트 RPG로 주인공이 세계를 탐험하면서 땅을 원래대로 되돌려나가는 플레이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그라비티는 게임쇼 기간동안 출품작 9종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연대를 마련해 부스 방문객에게 게임 시연의 기회를 제공한다. 출품작을 시연한 관람객에게는 라그나로크 몬스터즈 포링 볼펜, 캐릭터 미니 뱃지 등 다채로운 기념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박정훈 글로벌사업그룹장은 “그라비티 본사가 처음으로 B2C 부스를 마련해 게임스컴에 참가하는 만큼 전세계 유저분들께 본사 및 지사에서 준비 중인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며 “게임쇼에서 선보일 타이틀 모두 색다른 매력을 갖고 있는 만큼 부스에 방문하셔서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 자부한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