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힐러비 ‘V&A 뷰티’, 올리브영 단독 특별 기획전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8.21 14:4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힐러비는 컨템포러리 아트&뷰티 브랜드 ‘V&A 뷰티’(V&A Beauty)에서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브랜드 베스트 제품 대상 최대 할인 및 기프트를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공=넷마블
제공=넷마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별 기획전은 여름철 칙칙해진 피부를 미백 광채 나는 피부로 케어해주는 V&A 뷰티의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2종을 대상으로 하며, 37% 할인 혜택과 함께 추가 10% 할인쿠폰 증정, V&A 뷰티 토트백 및 안티옥시던트 에센스 토너 본품 증정 등 역대급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는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더블 기획’ ▲‘안티옥던트 하이드레이션 크림 기획’ 2종이다.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더블 기획’은 브랜드의 인기 제품인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30ml를 1+1 더블 구성된 세트로, 강력한 항산화 에너지와 미백, 기미잡티, 피부 투명도 등 3중 미백케어가 가능한 미백항산화앰플이다. ‘안티옥시던트 하이드레이션 크림 기획’은 ‘안티옥시던트 하이드레이션 크림’ 50ml와 ‘안티옥시던트 래디언스 앰플’ 20ml가 함께 구성된 세트로, 미백 및 항산화 효과뿐만 아니라 보습효과까지 더한 미백보습크림으로 여름철 집에서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간편하게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V&A 뷰티 단독 기획세트는 올리브영에서 8월 한 달간 진행하는 ‘올영픽’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크림 기획세트의 경우 21일 올리브영 인기 제품을 단 24시간 동안 특별한 할인율로 선보이는 ‘오특(오늘의 특가)’에서 최대 3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V&A 뷰티 관계자는 “여름철 더위를 동반한 강한 자외선 노출이 강한 요즘, 기미·잡티는 물론, 피부 컨디션을 약해지게 만들어 올바른 스킨케어를 선택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 고객들이 피부 건강을 생각한 제품을 선택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힐러비의 V&A 뷰티 베스트 제품들을 역대급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탁월한 항산화 효과와 미백, 기미·잡티 케어, 보습 효과 등 다양한 효과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