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수스, ‘Live On ASUS’ 리뷰 이벤트 개최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8.22 11: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수스는 오는 9월 30일까지 ‘ROG Ally’를 포함해 노트북, 데스크탑 등 자사 주요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Live On ASUS’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ASUS 제공
사진=ASUS 제공

‘Live On ASUS’ 리뷰 이벤트는 ROG Ally 및 ROG 라인업을 포함한 게이밍 제품은 물론, 젠북 및 비보북 등의 컨슈머 노트북, 데스크톱 등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온라인 구매 고객의 경우 G마켓, 11번가, 위메프 등 제품을 구매한 오픈 마켓 사이트 내 명시돼 있는 이벤트 페이지를 클릭한 후, 리뷰 인증샷 또는 URL을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하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 구매자들은 개인 SNS에 리뷰를 올린 후 이벤트 페이지에 영수증 인증과 함께 리뷰 URL을 올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이수스는 리뷰를 등록한 참여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며, 경품은 모바일 쿠폰 형태로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또한, 개인 SNS 채널에 추가적으로 리뷰를 남긴 후 인증을 한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매월 신세계 5만원 상품권 및 도미노 피자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리뷰 콘텐츠 내 제품명, #데일리에이수스 해시태그 언급과 함께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