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원샵 2호점’, 더 현대 대구점서 오픈…기념상품 증정 이벤트 진행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8.24 18: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소프트웨어 및 닌텐도 캐릭터 상품 등을 망라한 닌텐도 전문스토어 ‘대원샵’ 2호점이 오픈한다.
 

출처=대원게임 페이스북
출처=대원게임 페이스북

대원미디어는 대원샵 용산점에 이어서 대구 반월당역 근처에 위치한 더 현대 대구점 지하2층에 신규 매장 ‘대원샵 2호점’을 8월 25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대원미디어는 대원샵 2호점을 통해 다양한 닌텐도IP의 게임과 여기서만 볼 수 있는 캐릭터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그동안 지방에서는 구매하기 어려웠던 한정판 및 스페셜 상품도 적극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출처=대원게임 페이스북
출처=대원게임 페이스북

신규 매장 오픈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닌텐도 스위치 본체와 소프트웨어를 구매하면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 서킷’ 마리오 세트를 선착순 100한정으로 증정한다. 닌텐도 스위치의 소프트 중 일부를 구매하면 선착순 400명에게 미니 랩핑백을 선물한다. 랩핑백에는 요시, 스플레툰에 등장하는 오징어, 마리오, 부끄킹 등이 그려져 있다. 최근 화제의 소프트인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을 구매하면 주인공 링크가 그려진 에코백을 증정하며, 콜렉터즈 에디션을 구매하면 ‘게임 앤 워치 젤다의 전설’을 각자 소진시 까지 증정한다. 
 

출처=대원게임 페이스북
출처=대원게임 페이스북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닌텐도 스위치로 더 많은 고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경북의 중심 상권인 대구 반월당역에 신규 점포를 오픈하게 됐다”며 “대구에서 닌텐도 하면 떠오르는 새로운 핫 스팟으로 대원샵이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