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 기념 이벤트 진행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8.25 10: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을 기념한 풍성한 혜택의 기간 한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웹젠은 어제(8월 24일) 오후 8시에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를 리부팅(초기화) 하고, 이를 기념하는 9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내달 7일 정기점검 전까지 약 2주간 경험치 2배와 ‘황금 파피루스’를 1일 1회 무료로 제공하는 ‘R2Day’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이용자가 이벤트 퀘스트 메이킹을 완료하면 ‘공간이동 반지(14일)’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오는 31일까지 리부팅 된 서버에서 로그인, 전리품 생성, 룬 장착 성공 등 최초로 진행하는 14가지 항목을 완수하는 회원에게 각 항목마다 ‘[이벤트]주화 주머니(10개 묶음)’ 2개씩을 지급한다. 이어서 내달 14일까지 4가지 미션 달성 이벤트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고속성장을 지원하는 아이템 6종과 고대의 아이템 6종을 추가 보상으로 증정한다. 또한, 내달 21일까지 주어진 ‘각성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계정에 ‘각성 스킬 조각(레어) 50개’를 지원한다.

웹젠은 선착순 이벤트로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이뤄낸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더한다. 내달 14일 정기점검 전까지 가장 높은 레벨에 도달한 캐릭터 클래스별 5위까지 순위 보상으로 태양의 액세서리를 지급하고, 레벨 구간별로 이계의 액세서리 상자를 추가 지급한다. 같은 이벤트 기간 동안 1차 진화 이상 서번트 9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 선착순 10명에게 ‘특급 서번트의 알’ 1개와 ‘[이벤트] 서번트 영약(중)’ 수량을 차등으로 증정한다.

이어서 길드 단위로 9월 10일에 열리는 첫 공성전과 내달 13일의 첫 ‘에텔리움’ 점령에 성공한 길드원들은 ‘행운의 매터리얼 Lv4(7일)’을 비롯한 5종의 아이템을, 길드 마스터는 이와 더불어 ‘신성수'와 및 ‘고대의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