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밸로프, ‘뮤레전드’ 비공개 베타테스트 성황리에 종료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8.28 13: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밸로프는 ‘뮤 레전드’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가 지난 16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고 밝혔다.
 

제공=밸로프
제공=밸로프

‘뮤 레전드’의 비공개 베타 테스트는 중국 현지 시각 8월 2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었으며, 4천 명 제한으로 진행 예정이었지만, 실제 신청자 수는 3만 명 가까이 신청되어 ‘뮤 레전드’ 기대감을 반영했다.

비공개 베타 테스트는 중국 현지 퍼블리셔인 스마일게임과 중국 인터넷 미디어 기업인 텐센트의 게임 플랫폼 위게임과 공동으로 진행됐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자동사냥 시스템, 필드 PVP 오픈, 필드 보스가 새롭게 추가되어 필드 몬스터 사냥과 보스 쟁탈로 인해 필드에서의 경쟁이 더 활성화되었으며, 새롭게 추가된 스탯 시스템은 총 64가지 속성으로 구성되어 보다 더 다양하게 캐릭터를 양성할 수 있다는 점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기존 글로벌 서버에 비해 많은 개선이 있었던 이번 뮤 레전드의 중국 내 비공개 베타 테스트의 긍정적인 반응을 통해 밸로프는 향후 2차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원작 ‘뮤 온라인’은 2003년 중국에서 동시접속자 수 38만 명, 누적 가입자 수 1억 명을 기록하는 등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었으며, ‘뮤 오리진2’ 의 중국 서비스 버전인 ‘기적각성’은 2018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자 수 1천만 명을 기록했고, 이후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 최고 매출 3위에 오르는 등 게이머들로부터 탄탄한 게임성과 재미를 인정받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