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디즈,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08.29 11: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29일 한국e스포츠협회와의 공식 파트너십을 통해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정하는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을 공식 후원한다고 밝혔다.
 

항저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팀은 ‘리그 오브 레전드’, ‘피파 온라인4’, ‘스트리트 파이터5’,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등 총 4개 종목에서 활약할 예정이다. 이에 시디즈는 대표팀이 최상의 환경에서 최고의 게임 퍼포먼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국가대표 게이밍 의자로서 ‘GC PRO’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며, 선전을 기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먼저, 시디즈는 e스포츠 국가대표 공식 연습센터에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를 배치했으며, 배치된 GC PRO는 출정식 이후 본격적인 합숙에 들어가는 선수들이 게임 훈련 시 사용된다. GC PRO는 글로벌 e스포츠 기업 ‘젠지 이스포츠’와 4년간 협업해 완성한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다.
이외에도 시디즈는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는 캠페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며, e스포츠 팬 대상 선수 응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한국e스포츠협회 공식 후원사로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게이머의 제대로 된 ‘앉음’을 위한 게이밍 의자 ‘GC PRO’를 사용하는 대한민국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들이 이번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우수한 퍼포먼스를 달성하기를 바란다”며 “시디즈는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