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브IM-웨이코스, ‘게임스컴 2023’서 최고의 시연 환경 구축!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8.30 15: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브IM은 30일, 웨이코스와 손잡고 게임스컴 2023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부스를 방문하는 관람객들에게 최고의 성능과 박진감 넘치는 게임 경험을 선사했다고 밝혔다.
하이브IM은 지난 23일부터 28일까지 닷새간 진행된 게임스컴2023에서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대규모 전시 부스를 마련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PC 주변기기 브랜드인 레이저의 기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여 게임의 퀄리티와 재미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했다. 
 

 

웨이코스는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을 위한 고급 게이밍 기기 라인업인 레이저 초경량 인체공학 데스에더 V2 프로 마우스, 블랙 위도우 V3 키보드, 게이밍 헤드셋의 핵심 기능을 구현한 블랙샤크 V2 헤드셋, 그리고 게임 플레이의 효율성을 높여주는 레이저 기간투스 V2 마우스패드 등 다양한 제품을 조합하여 게임 플레이 경험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또, 게이머들에게 입체적이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선사하고, 다양한 기믹과 패턴을 빠르게 조작해 게임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다. 
한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올 하반기 피날레를 장식할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 게임은 중세 명화풍의 독특한 아트 스타일과 현대적인 게임 시스템을 결합하여 2D 액션 RPG의 정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