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이널 판타지16’, 유료 DLC 2종 및 PC 버전 개발 발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9.04 10:26
  • 수정 2023.09.10 04: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퀘어 에닉스가 3일 자사 액션 RPG 신작 ‘파이널 판타지16’의 유료 DLC 개발 소식을 전했다.
 

사진=스퀘어 에닉스 공식 유튜브 채널
사진=스퀘어 에닉스 공식 유튜브 채널

스퀘어 에닉스 ‘파이널 판타지16’ 요시다 나오키 PD는 지난 3일 PAX West 2023에서 진행된 ‘보이스 프롬 발리스테아’에 영상으로 참석, 자사 최신작의 향후 주요 계획을 전했다.
먼저, 요시다 나오키 PD는 “개발진과 저는 여러분의 스트리밍과 영상을 살폈고, 모두가 ‘파이널 판타지16’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각별히 귀를 기울였다”며 게임 정식 출시 이후의 동향을 전했다.
 

▲ 스퀘어 에닉스 요시다 나오키 PD
▲ 스퀘어 에닉스 요시다 나오키 PD

무료 업데이트를 포함한 이후의 계획도 전해졌다. ‘파이널 판타지16’은 3일 주인공 클라이브와 동료인 질과 조슈아, 늑대 토르갈, 초코보 암브로시아 등 주역들의 신규 의상을 무료 배포했으며, 클라이브에게는 무기 외형 업데이트가 함께 이뤄졌다.
또한, 요시다 나오키 PD는 “사람들이 발리스테아의 새로운 이야기와 경험을 얼마나 강하게 원하는지 확인했다”며 게임의 또 다른 이야기를 그리는 DLC 개발 소식을 알렸다. 현재 ‘파이널 판타지16’은 두 편의 유료 DLC 개발에 착수했으며, 게임의 PC 버전 역시 개발 진행 중이라는 소식이다.
 

한편, ‘파이널 판타지16’은 지난 6월 22일 PS5를 통해 정식 출시된 바 있으며, 개발진은 연내 유료 DLC 및 PC 버전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