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니팡3’ 인기 이벤트 ‘마녀의 탑’ 서비스 재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23.09.06 11: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퍼즐 게임 ‘애니팡3’의 인기 콘텐츠 ‘마녀의 탑’을 개편하고 서비스를 재개한다.
2019년 3월까지 월 단위 이벤트로 진행됐던 ‘마녀의 탑’은 하루 평균 40만여 명의 이용자를 기록한 인기 콘텐츠다. 4년여 만에 서비스를 재개하는 ‘마녀의 탑’은 이용자가 퍼즐 스테이지를 격파하며 마녀를 추격하는 탑 오르기와 제한된 턴 수를 활용하는 인기 요소는 계승하며 새로운 게임 규칙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최초 보상을 받는 층을 6층으로 낮추고, 무료로 지급되는 하트를 이용한 입장 등 누구나 즐길 이벤트로 구성한 ‘마녀의 탑’이 수십여 종의 특수 블록을 통한 전략적 플레이와 경쟁의 재미가 확대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벤트 재개를 기념해 진행되고 있는 신규 퍼즐 에피소드 ‘마녀의 탑’ 역시 동명의 콘텐츠와 주제로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애니팡 프렌즈가 동료를 모아 마녀가 사는 탑을 올라가는 내용을 담은 이번 에피소드는 ‘전사 믹키’, ‘궁수 루시’, ‘음유시인 블루’ 등이 신규 캐릭터로 등장해 모험담을 전개하며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4년 5개월 만의 복귀 소식을 전한 ‘마녀의 탑’ 이벤트는 다양한 아이템 보상과 함께 9월 19일까지 진행되며 매월 보름간 정규 이벤트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