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 컬래버레이션 효과 누리며 인기 역주행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9.08 10:5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게임빌 프로야구 슈퍼스타즈 2023(이하 겜프야 2023)’가 ‘공포의 외인구단’ 컬래버레이션 효과로 마켓 인기 순위 최상위권에 진입했다고 8일 밝혔다.

출시 5년차를 맞이한 스테디셀러 게임이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3위까지 오르며 IP 파워를 보여주고 있다. 판타지 야구 게임의 대표 주자와 한국 만화의 전설이 만나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낸 것으로 풀이된다. 공포의 외인구단 만화의 원작자인 이현세 작가의 컬래버레이션 관련 인터뷰 영상도 공식카페에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가장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은 강력한 선수 육성이 가능한 신규 시나리오의 등장이다. 선택한 훈련에 따라 ‘오혜성’이나 ‘마동탁’의 기여도를 높이고 특화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새롭게 합류한 특화 트레이너 ‘오혜성’과 ‘마동탁’은 원작 캐릭터처럼 탁월한 능력을 발휘한다. 공포의 외인구단 히로인 ‘최엄지’도 향후 업데이트를 통해 합류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높다.

‘겜프야 2023’은 컴투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으로, 먼 미래의 판타지 시대를 기반으로 한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공포의 외인구단 컬래버레이션 관련 상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