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P의 거짓’ 최지원 디렉터, “유저 성원에 감사, 즐거움과 만족 위해 끝까지 최선”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3.09.11 10: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의 주요 기대 신작 중 하나로 꼽히는 네오위즈 ‘P의 거짓’의 정식 출시가 임박했다. 게임을 기대하는 이용자들의 기다림이 이어지는 가운데, 라운드8 스튜디오의 최지원 디렉터가 이용자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달했다.
 

▲ ‘P의 거짓’
▲ ‘P의 거짓’

‘P의 거짓’을 개발한 라운드8 스튜디오의 최지원 디렉터는 지난 9일 게임의 공식 디스코드 채널을 통해 정식 출시 전 디렉터 메시지를 공개했다. 해당 메시지에는 각종 게임쇼 참가, 체험판 공개 등 다방면에서 ‘P의 거짓’을 접하고 기대감을 표해온 이용자들을 향해 전하는 개발진의 이야기가 담겼다.
최지원 디렉터는 “여러분께서 전달해주신 다양한 메시지들은 저희 개발진에게는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한 정말 큰 원동력이 되었다”라며 “개발진은 여러분에게 즐거움과 만족을 드리기 위해서 마지막 날까지 최선을 다해왔다. P의 거짓을 즐기시면서 지금처럼 여러분의 이야기를 저희에게 계속 들려 달라”고 밝혔다.
‘P의 거짓’은 고난도 액션, 치밀한 맵 설계와 탐험 등 소울라이크 액션 RPG 장르 신작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작이다. 특히, 세계적으로 방대한 팬덤을 보유한 장르인 만큼, 단순히 국내 게임사의 콘솔 도전을 넘어 글로벌 시장 내 팬덤에게도 기대 신작으로 손꼽히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사진='P의 거짓' 공식 디스코드
사진='P의 거짓' 공식 디스코드

한편, ‘P의 거짓’은 오는 19일 PS4, PS5, Xbox One, Xbox 시리즈 X/S, PC 등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일 Xbox 게임패스 라인업에도 이름을 올릴 예정이다. 디럭스 에디션 구매자들에게는 72시간 사전 액세스 권한을 제공, 16일부터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