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텔라이브 X 애니플러스샵’ 콜라보 카페 21일 오픈, 다양한 메뉴 및 굿즈 선보여

  • 주인섭 기자 lise78@khplus.kr
  • 입력 2023.09.12 14: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캐릭터 상품 등을 판매하는 애니플러스샵은 버튜버 그룹인 스텔라이브와의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 이번에 진행되는 콜라보는 스텔라이브 1기생인 아야츠노 유니와 아이리 칸나로 한정된다. 이 둘은 따로 ‘스텔라이브 미스틱’으로 불리며, 유니는 유니콘, 칸나는 용궁의 황녀로 통한다. 
 

출처=애니플러스샵 공식홈페이지
출처=애니플러스샵 공식홈페이지

이번 콜라보는 9월 21일부터 10월 22일까지 서울 합정, 대전, 광주, 부산 점에서 진행된다. 각 점에 존재하는 카페를 통해 콜라보 카페가 운영되며 유니와 칸나를 이미지로 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판매된다. 카페에서 메뉴를 주문했을 경우 투명 포토카드 6종중 램덤으로 1종이 증정된다. 디저트 뿐 아니라 카페에서는 ‘칸나의 추천픽 고기 가득 우동’도 판매된다. 해당 메뉴를 구매하면 칸나 태피스트리와 홀로그램 카드가 증정된다. 
 

출처=애니플러스샵 공식홈페이지
출처=애니플러스샵 공식홈페이지

콜라보 기간에 애니플러스샵을 찾은 스텔라이브 팬들은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아크릴 스탠드 및 쿠션 등 대형 상품부터 포토 머그컵과 카드지갑 등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도 준비돼있다. 이번 콜라보를 위해 준비된 상품은 약 19종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상품에는 두 ‘미스틱’ 멤버가 카페의 점원이 돼서 팬들에게 서비스 하는 일러스트와 팬들 대신 음식을 먹는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팬들에게 소장가치가 충만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매장에 방문해 스텔라이브와 관련된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리무버블 스티커 6종 중 1종이 증정된다. 
 

출처=애니플러스샵 공식홈페이지
출처=애니플러스샵 공식홈페이지
출처=애니플러스샵 공식홈페이지
출처=애니플러스샵 공식홈페이지

한편, 애니플러스는 특전은 수량한정이며, 소진되면 배포가 종료된다고 밝혔다. 또한, 판매 상품이 품절되는 경우, 재 입고 일정은 트위터 등을 통해 공지되니 참고해달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